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군산여행/군산숙박 추천]새만금방조제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특급호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군산여행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군산숙박 추천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새만금 산업단지 내에 있으며, 새만금방조제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는 특급호텔로 비지니스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군산시내에 있는 은파호수공원에서 야경을 즐긴 후에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로 향했기 때문에 호텔에는 거의 밤 9시가 넘어서 도착했어요. 





 주차를 하고 밖에서 바라본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의 모습은 상당히 깔끔해 보였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특급호텔로 무궁화 5개짜리 호텔이에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카운터 모습인데,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 카운터에는 직원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작년에 군산시 건축문화상 동상을 받았다고 해요. 





 다음날 조식을 먹게될 파티오 모습인데, 손님들이 별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1층에 마련된 파티오에서는 평일 점심뷔페와 토요일 점심뷔페를 운영하는데, 이곳은 군산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서 많은 손님들이 이곳을 찾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2층에는 남자사우나가 마련되어 있는데, 가격은 6,000원으로 저렴하긴 했지만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없는 곳이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로비 모습이에요. 





 저희가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4층부터 13층까지 객실이 위치해 있는데,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6층에 있는 609호실이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트윈룸이었는데, 아이가 있는 저희에게는 침대가 이동이 안되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비지니스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서 그런지 특이하게 책상과 의자가 있더라구요. 





 욕실은 욕조도 깔끔하고 샤워기의 수압도 높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욕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이 비치되어 있는데, 거품이 생각보다는 잘 안나더라구요. 





 세면대는 이용하기 편리했고, 수건은 어른 1인당 2개씩 마련되어 있었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서는 그린캠페인의 일환으로 수건을 적게 쓰도록 권장하고 있는데, 저희는 하룻밤만 묵었기 때문에 해당사항이 없었네요. 





 화장실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깔끔한 편이었는데, 화장실용으로 문이 따로 설치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칫솔, 치약, 면도기, 바디로션 등이 비치되어 있는데, 칫솔이나 면도기는 일회용 치고는 품질이 괜찮았어요. 





 물은 2병씩 서비스로 제공되며,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는 커피포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목욕가운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별로 필요가 없어서 사용은 하지 않았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특급호텔인데도 TV 채널 수가 너무 적어서 볼만한 프로그램이 거의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 객실 내에서는 금연으로 알고 있는데, 재떨이와 성냥이 왜 비치되어 있는지를 모르겠더군요. 





 아래 사진은 다음날 조식을 마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특급호텔 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시설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군산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보니까 밤에 호텔 주변을 산책한다거나 할만한 곳이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또한 욕실 문에 잠금장치가 없어서 가족이라고 하더라도 조금 민망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겠더라구요.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은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다음에 군산을 방문한다면 또다시 묵고 싶은 곳이에요. 


여러분의 댓글이 이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