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군산맛집]명품 무우국으로 최강 달인에 오른 한일옥

한일옥, 군산맛집 한일옥, 무우국이 맛있는집 군산 한일옥, 군산맛집 최강달인 한일옥



 군산맛집 한일옥은 SBS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유명해진 집인데요, 무우국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 봤어요. 한일옥 위치는 초원사진관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는데 어렵진 않을 거에요. 그리고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군산맛집 한일옥 영업시간은 오전 3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로 기사식당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빨리 문을 여네요. 





 한일옥 입구 모습인데, 무우국이 가장 유명한지 맨 앞에 써 있더라구요. 





 한일옥 차림표인데요,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기보다는 무우국을 비롯한 몇가지 요리에만 집중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한일옥 한쪽 벽면에는 유명인사들의 싸인이 가득 붙어 있네요. 





 한일옥 무우국은 우리 한우로만 만든다고 하니 일단 믿음이 가네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인데도 한일옥은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SBS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모습을 스크랩해서 벽면에 붙여 놓았어요. 





 비빔밥은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안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기본반찬인데, 김치나 깍두기도 맛있고 특히 갈치조림이 맛있더라구요. 





 한일옥의 대표음식인 무우국은 국물이 뽀얀 것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무우국에 밥을 말아서 뜨거운 김을 호호 불어가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무우국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구운김이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어요. 

 구운김이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더 달라고 했어요. 




 군산맛집 한일옥은 밖에 서서 기다리는 동안에는 이렇게 기다리면서까지 먹어야 할까 하고 생각했지만 무우국 맛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한일옥 무우국은 다음에 다시 군산에 방문하더라도 또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여러분의 댓글이 이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