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인천맛집/구월동 맛집]구월동 보노샤브샤브 & 샐러드뷔페

보노샤브샤브, 인천맛집 보노샤브샤브, 구월동 맛집 보노샤브샤브



 구월동에 위치한 보노샤브샤브는 버섯과 신선한 야채를 맘껏 먹을 수 있는 곳이구요, 다른 뷔페에 비해서 샐러드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특히 여자 분들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며칠 전에 우리딸 유치원 졸업식이었는데, 졸업식에 와주신 부모님과 누나, 그리고 조카들과 함께 구월동 보노샤브샤브에서 식사를 함께 했어요. 






 구월동 보노샤브샤브 가격은 평일점심은 성인기준 12,900원이구요, 평일 저녁과 주말은 13,900원이에요. 





 주말특선으로 꽃게튀김이 제공되는데, 바삭하게 튀겨져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하지만 치아가 건강하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 튀겨냈다고는 하지만 약간은 딱딱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되요. 





 보노 샤브샤브 입구에서 내부를 찍은 모습이에요.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들 대부분이 여성 분들이더라구요.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는 버섯과 야채들, 그리고 유부와 칼국수에요. 

 유부와 칼국수는 먼저 넣게 되면 국물이 너무 걸쭉하게 될 수 있으니까 나중에 드시는 것이 좋아요. 





 초밥류는 광어, 새우, 오징어, 그리고 두 가지 종류의 롤이 마련되어 있는데, 맛은 일반 뷔페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치킨과 감자튀김, 그리고 춘권인데, 치킨은 정말 맛있어서 몇번씩이나 먹게 되더라구요. 





 볶음밥과 떡볶이, 그리고 매운우동인데, 볶음밥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나머지는 별로에요. 





 테이블 맨 끝쪽에 식기류가 정리되어 있으니까 음식을 담아가실 때 식기류도 함께 챙겨가시면 되요. 





 후렌치 샐러드와 우묵샐러드인데, 후렌치 샐러드는 상큼한 맛이 괜찮은데, 우묵 샐러드는 그냥 한두점 반찬으로 먹기에 좋은 정도에요. 





 훈제오리 샐러드와 쫄면인데, 훈제오리 샐러드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맛있구요, 쫄면은 매콤하기는 하지만 상큼한 맛은 없어요. 





 치킨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인데, 치킨샐러드는 맛의 조화가 잘 맞는 것 같구요, 단호박 샐러드도 맛이 괜찮아요. 





 천사채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육회샐러드인데요, 육회샐러드는 손님들이 바로바로 가져갈 정도로 인기구요, 천사채 샐러드는 가끔 약간 비릿한 맛이 느껴져서 전 개인적으로 별로더라구요. 





 양배추와 양상추 등을 이용해서 직접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 샐러드 드레싱이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후식으로는 람부탄과 과일샐러드, 귤, 바나나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바나나샐러드에 건포도와 견과류를 뿌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낫쵸와 과자, 그리고 마시멜로우도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는 원두커피가 제공되며, 옆에는 커피믹스와 녹차, 둥굴레차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요. 





큰지도보기

보노샤브샤브 / -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99-2번지 302호
전화
032-471-9777
설명
-



 구월동 보노샤브샤브는 버섯과 야채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서 많이 먹더라도 속이 부대끼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구월동 보노샤브샤브는 소셜커머스에서 자주 행사를 하니까 그루폰이나 위메프 등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여러분의 댓글이 이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