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인천맛집]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맛본 트레이더스 피자

트레이더스 피자, 인천맛집 트레이더스 피자, 인천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트레이더스 피자



 트레이더스 피자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서 가끔씩 먹는 편인데요, 어제는 딸아이 유치원에서 발표회를 하고 나서 그동안 고생하기도 한 딸아이를 위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피자와 스파게티로 저녁을 대신하기로 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은 주말 저녁이면 항상 붐비는데, 어제는 2층 주차장이 거의 만원이 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아니나다를까 트레이더스 카페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한참 헤멘 끝에 자리를 잡을 수가 있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트레이더스 카페에서는 주문을 기다리는 시간보다 자리를 잡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리기때문에 주문 전에 자리를 먼저 맡고 주문을 하시는 편이 더 나을 거에요.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판이에요. 트레이더스 피자 한 판과 오븐 스파게티, 그리고 탄산음료까지 해서 16,000원이 나왔네요. 

 트레이더스 피자 외에도 베이크 브레드나 핫도그 세트도 정말 맛있어요. 특히 핫도그 세트는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진양파와 피클이 듬뿍 들어가고 탄산음료까지 포함된 핫도그 세트를 맛볼 수 있어서 간식으로 먹기에는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탄산음료는 컵을 주고 셀프로 원하는 음료를 마시도록 되어 있는데, 왼쪽의 두 기계는 얼음전용이고, 오른쪽의 세 곳에서 원하는 음료를 따라서 마시면 되요. 





 탄산음료 기계 옆에는 자외선으로 살균된 접시와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원하는 만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설탕시럽과 케찹은 디스펜서에서 뿌려서 드시면 되구요, 옆에는 커피스틱과 음료용 스트로우가 있어요. 





 주문하는 곳 왼쪽에는 메뉴를 찾아가는 곳이 있는데, 가장 왼쪽에는 판피자를 찾아가는 곳이구요, 오른쪽에는 그 외의 메뉴들을 찾아가는 곳이에요. 자신의 주문번호가 뜨면 주문할 때 받은 번호표를 내고 주문한 음식을 찾아가시면 되요. 






 진열대 안에는 위쪽부터 샌드위치, 베이크 브레드, 그리고 조각피자로 판매되는 피자가 진열되어 있네요. 






 이곳은 트레이더스 피자를 드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오이피클을 사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데, 오이피클은 3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해요. 





 안쪽에는 커피를 내리는 기계와 아이스크림 기계가 자리잡고 있어요. 

 커피와 아이스크림도 1000원에 이용가능한데,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줄을 오래 서야 할 정도로 인기에요. 





 커피를 내리는 기계 앞쪽에는 음료 뚜껑과 뜨거운 커피를 잡기 위한 컵홀더가 마련되어 있어요. 





 트레이더스 카페에서 판매되는 음식들의 원산지가 한쪽 벽면에 모두 표시되어 있어요. 





 약 10여 분을 기다린 뒤에 나온 트레이더스 피자에요. 트레이더스 피자를 포장해 가실 분들은 모르겠지만 트레이더스 카페에서 드시고 남은 음식만을 포장해 가실 분들이라면 박스 채로 가져가기 보다는 호일에 싼 뒤에 비닐봉투에 넣어 가실 것을 추천드려요. 





 트레이더스 피자는 안의 속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지만 특히 도우가 담백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한 조각 잘라서 접시에 담은 모습이에요. 

 핫소스를 뿌려서 드시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우리딸이 특히 좋아하는 크림 스파게티에요. 

 크림 스파게티는 조금 느끼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맛본 트레이더스 피자는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도우가 담백하고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피자 외에도 베이크 브레드나 핫도그세트도 맛있구요 최근에 나온 프레즐도 간식으로 먹기에는 괜찮아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외식을 생각하신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트레이더스 피자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여러분의 댓글이 제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