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인천맛집]타코벨 연수점에서 맛본 타코벨 신메뉴 고디타 스페셜 세트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 타코벨 연수점, 인천맛집 타코벨 연수점



 타코벨 연수점은 이마트 연수점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고 맛도 좋아서 가끔씩 찾는 곳이에요. 지난 주말에 설 선물을 고르러 갔다가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가 티몬에 나온 것이 있길래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타코벨 연수점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런치스페셜을 이용할 수 있는데, 다음에는 시간 맞춰 와서 런치스페셜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새로 나온 고디타 바하라는 메뉴에요. 바로 옆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입간판이 나란히 서 있네요. 

가끔은 타코벨과 맥도날드 양쪽에서 메뉴를 하나씩 주문해서 와이프랑 하나씩 먹기도 해요. 





 타코벨 연수점 매장 모습이에요.  메뉴가 다양하고 특히 세트메뉴가 특히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는 세트메뉴를 고르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희 가족이 자주 먹는 메뉴는 6번 세트메뉴에요. 타코도 맛있기는 하지만 양이 좀 적고 부리또가 포만감이 있어서 두 개를 합해 놓은 6번 세트가 괜찮더라구요. 





 저희가 티몬에서 주문한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 모습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에요. 위의 사진과 똑같은가요?? 왠지 모르게 좀 부실해 보이네요...





 후라이 수프림이에요. 맛은 크라제버거의 칠리치즈감자와 비슷한데 조금 밋밋한 느낌이에요. 





 찰루파 바하의 모습인데, 위의 사진과는 물론 다르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고디타 바하는 맛 자체는 괜찮았는데 안의 속재료가 너무 많아서 먹기는 좀 불편했어요. 





 치즈 퀘사딜라는 비쥬얼은 정말 별론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답니다. 





 고디타 바하에 매운 양념소스를 뿌린 모습이에요. 훨씬 더 맛있어 보이죠???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 총 금액은 12,000원이 들었네요. 물론 결제는 티몬에서 했어요.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는 할인된 가격에 먹으면 몰라도 제 값을 주고 먹기에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타코벨 연수점에서 음료 리필은 인원수에 맞게 탄산음료를 주문할 경우에만 가능하다고 씌어 있는데, 그렇게 심하게 제재를 하지는 않더라구요. 






 주문할 때 소스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는 매운맛과 우리딸을 위한 순한맛으로 골라요. 





 타코벨 연수점은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고 나가기를 반복하더라구요. 





 타코벨 연수점에서 맛본 타코벨 고디타 스페셜 세트는 가격 대비로는 괜찮았지만 나중에 티몬행사가 끝나서 제값을 주고 먹기에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타코벨 연수점 직원들은 친절한 편이구요, 무엇보다도 인천에서 저렴한 가격에 멕시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에 가끔씩 타코나 부리또가 먹고 싶을때 찾는 곳이에요. 




큰지도보기

엠투지타코벨연수이마트지점 / -

주소
인천 연수구 동춘동 926-9번지
전화
032-816-6696
설명
-



여러분의 댓글이 제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