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경주맛집]떡갈비정식이 맛있는 고색창연

고색창연, 경주맛집, 경주 떡갈비 고색창연, 경주 떡갈비맛집 고색창연



고색창연은 떡갈비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불국사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고색창연 입구 모습인데, VJ 특공대, 생활의 달인 등 각종 메스컴에 나온 모습이 벽면에 붙어 있어요. 






 고색창연은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가격을 미리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색창연입구에는 원산지 표시가 있는데, 고색창연에서는 쌀과 배추는 국내산을, 고춧가루는 국내산과 중국산을 혼합해서 쓴다고 하네요. 





 왠지 믿음이 가는 세스코 멤버스라는 표시도 보이구요. 





고색창연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소떡갈비돌솥밥으로 2인분을 주문했어요. 





 떡갈비는 기름기가 자르르 흐르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돌솥밥에는 각종 견과류와 고구마, 호박 등이 들어가서 찰진 맛이었어요. 





반찬들은 고구마맛탕을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특히 메추리알에 함께 들어간 곤약은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반찬들이 나오기 전에 가장 먼저 나온 김치전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더 달라고 했네요.





 된장찌개는 그냥 깔끔한 맛이었어요. 





 고색창연 내부에는 각종 부대 마크로 장식이 되어 있었는데,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경주 떡갈비정식 전문점 고색창연은 전체적으로 깨끗했구요, 떡갈비를 비롯한 반찬들은 대부분 깔끔한 맛이었어요. 또한 직원들도 친절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의 댓글이 제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