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겹벚꽃]수봉공원에 피기 시작한 겹벚꽃

겹벚꽃, 겹벚꽃 개화, 수봉공원, 수봉공원 겹벚꽃



 겹벚꽃은 장미과의 겹벚나무에서 피는 꽃으로 일반 벚꽃보다 한 달 가량 늦게 꽃이 피는데, 올해는 3월의 이상고온현상 때문인지 4월 중순인데 벌서 겹벚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겹벚꽃은 일본에서 산벚나무를 육종해서 만든 품종으로, 흰색이 섞인 분홍색 꽃이 겹꽃으로 피며, 꽃은 갈수록 짙은 분홍색으로 물들게 된다고 해요. 





 수봉공원에서 만난 겹벚꽃은 벚꽃처럼 군락을 이루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 색감이 너무 예뻐서 한참 동안이나 사진을 찍었네요. 






 수봉공원에서 겹벚꽃을 만날 수 있는 곳은 여러 곳이 있지만 제가 사진을 찍은 곳은 재일학도의용군 참전기념비가 있는 곳이에요. 






 수봉공원 겹벚꽃은 활짝 핀 것도 있지만 아직 개화 전의 꽃들도 많이 있었어요. 



















 수봉공원겹벚꽃은 벚꽃처럼 군락을 이룬 것이 아니라서 어떤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벚꽃도 예쁘지만 겹벚꽃도 그에 못지 않게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 수봉공원에서 겹벚꽃의 아름다움에 취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여러분의 댓글이 제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