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익

[인천토익학원]주안YBM어학원 '초강추 투톱반' 토익집중반 운영

인천토익학원, 인천토익학원 초강추 투톱반, 초강추 투톱반 토익집중반, 주안토익학원, 초강추 투톱반



인천토익학원 주안YBM어학원, ‘초강추 투톱반토익집중반 운영


 대학생을 비롯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토익’은 반드시 갖춰야 할 필수 스펙이에요. 일정 점수 이상의 성적을 달성해야만 입사 및 승진의 기회가 주어지는 회사가 상당수인 만큼, 토익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어요. 


 



 방학을 이용해 토익공부를 하려는 대학생들은 짧은 기간에 점수를 최대한 올릴 수 있는 단기 토익반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아요. 토익 이외에도 준비할 스펙이 많고, 공부기간이 길다고 해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라는 생각과, 경제적∙시간적인 부담을 줄이려는 이유에서에요. 





 이런 학생들이라고 한다면, 1개월 과정으로 마련된 인천토익학원 주안YBM어학원 ‘초강추 투톱반’의 토익집중반이 가장 효과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요. 

 ‘초강초 투톱반’을 맡고 있는 LC전문 라나 강사는 “통상적으로 대부분의 토익학원들이 두 달 과정으로 수업을 구성하고 있다”면서 “토익수업을 반드시 두 달 동안 들을 필요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어요. 





 초강추 투톱반 라나 강사는 “한 달 동안 토익의 핵심만을 가르치기 때문에 수업에 군더더기가 없고, 수강생들도 한 달 동안 공부해서 같은 달 시험을 보기 때문에 수업 내용을 더 잘 기억해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어요. 

 그러나 토익에 대한 기초가 없거나 좀더 여유롭게 공부하기를 원한다면 2달 과정을 이용하는 것이 토익점수를 올리는데 효과적이라는 게 초강추 투톱반 라나 강사의 말이에요. 





 초강추 투톱반 RC담당 권보경 강사는 “주안YBM어학원은 인천토익학원 중에서 가장 높은 재등록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방학에 초강추 투톱반은 1개월 과정과 2개월 과정으로 마련,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어요. 





 인천토익학원 초강추 투톱반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어요. 초강추 투톱반 RC전문 권보경 강사는 “4만2천원 상당의 토익 응시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동시에 교재 한 권을 구입하면 한 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와 동영상 강의 서비스 제공 및 각종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어요. 




 인천토익학원을 대표하는 주안YBM 초강추 투톱반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1개월에 토익을 끝내는 토익집중반을 비롯해서 다양한 강좌를 마련하고 있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안YBM 홈페이지(http://elsinchun.ybmedu.com)이나 032-865-0509번으로 연락하세요. 



여러분의 댓글이 제 블로그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포스팅에 만족하신다면 아래의 손가락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